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광장코아 닭다리살 닭발 똥집 맛집 ' 온달 포장 ' 광장점

반응형

▶ 온달포장 광장점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0길 27 / 대구 달서구 두류동 610-1

 

 

 

제게는 닭발 = 온달일 정도로 한때는 닭맥하러 엄청 자주 갔었더랬죠 ㅎㅎ

요즘은 워낙 나가서 먹는거 보다는 집에서 배달을 선호하다보니 

오랫만에 숯불에 바로 구운 매콤한 닭발이 먹고 싶더라구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들이 몇가지 안되는 것 같아도 닭발과 찰떡 궁합을 이루는 아이템으로만 깔려있어요 ㅎㅎ

특히 저 알배추~ 매운 소스 듬뿍 넣고 닭발 얻어 먹으면 크으~!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배추잎하고 먹으면 꿀맛입니다 호호

 

 

영롱한 닭발 빛깔 ㅎㅎ

무뼈 닭발로 3인분 주문했어요~!

 

우동

 

제가 좋아하는 우동도 빠질수 없죠 ㅎㅎ

국물이 뜨끈하고 깔깔해서 매운거 먹고 나서 한그릇 해주면 속이 싹 풀려요!

계란탕

계란탕도 주문해 봤는데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ㅎ

부드럽고 국물이 깔끔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에 있는 메뉴 중에 유일하게 여기서 곰장어만 안먹어봤네용 ㅎㅎ

닭다리살도 야들야들하고 고소해요~ 매운거 잘 못드시면 닭다리살 드셔도 맛나고

닭발이랑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두가지 조합이 또 괜찮더라구요 ㅎㅎ

똥집은 안주로 한번씩 곁들여 먹기 좋아요~

 

 

실내지만 포장마차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진짜 실내 포차 느낌이에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