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삼덕동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 ' 수평적 관계 '

반응형

▶ 수평적관계

대구 중구 동덕로26길 115 / 삼덕동3가 218-1

 

 

 

 

 

커피 맛있기로 소문난 수평적관계에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사실 지나가면서 많이 봤었는데 이제가 가보게 되었네요 ㅎㅎ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옆에 이렇게 로스팅하는 곳이 보이더라구요~

역시 커피가 맛있을수 밖에 없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슴당 

 

 

 

 

문으로 들어가면 마당이 있는데 밖에서도 앉을수 있도록 테이블이 있어서

날 좋은날 밖에서 커피 한잔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메뉴판

 

메뉴도 원두별로 다양했고 어떤 맛인지 밑에 적혀있어서 

취향별로 고르기 편하고 진하기도 선택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케냐 캄완기 AA TOP

시트릭

 

시트릭

 

 

시트릭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양이 저에게는 좀 부족했어요~

금액추가하더라도 사이즈를 고를수 있다면 더 좋은것 같은 개인적인 소망입니다 ㅎㅎ

케냐 캄완기는 예상대로 맛있고 먹고나서도 깔끔한 느낌이라 

다음에 가도 또 주문할것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