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 장안성 ' 경신고 중국집

반응형

▷장안성

▶대구 수성구 범어로 20길 38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10-15

 

 

 

장안성

 

주말에는 역시 중화요리를 먹어줘야죠 ㅎㅎ

경신고등학교 가는 범어로데오거리 쪽에 있는 장안성에 다녀왔어요! 

날이 더워도 중화요리는 언제든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메뉴판
짜장면 짬뽕

 

중국집이 짜장면이랑 짬뽕 둘다 맛있으면

진짜 맛집이라고 어디서 들은적 있는데

여기는 찐 맛집이 맛더라구요 ㅎㅎ

짜장면 농도가 완벽해서 면발도 탱글하니

혼자 곱배기를 시켜도 다 먹을 수 있을 맛이였어요!

짬뽕은 국물이 진한 편은 아니였지만

얼큰하면서 시원했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요~

 

 

탕수육

 

더블세트 짜장1 + 짬뽕1 + 탕수육 =2만원

주문했어요~

요즘 물가에 탕수육까지해서 

2만원이면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물론 탕수육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둘이 먹기에 많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양이였어요~

저는 세가지 중에 하나만 굳이 뽑으라면 탕수육이요 ㅎㅎ

바로 만들어주신걸 먹어서 더 그럴수도 있지만

진정한 겉바촉촉에 소스가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에 들어간 사과가 별미더라구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다!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