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소제동 맛집 ' 치앙마이방콕 ' 태국 음식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반응형

▶ 치앙마이방콕

▷ 대전 동구 철갑3길 8 / 대전 소제동 299-617

 

 

 

대전역 근처 소제동에 핫플중에 하나인 치앙마이방콕이 드디어 가보았어요! ㅎㅎ

갈때마다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많이 안기다리고 착석했어요!!

 

 

 

 

숲이 우거진 느낌의 마당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입구가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마치 태국에 온거 같은 느낌이라 

여행에 자유롭지 못한 요즘에 분위기 전환할수 있는 장소 같아요 ㅎㅎ

 

 

 

내부도 분위기있고 안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어느정도 떨어져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태국음식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처음 보는 메뉴들도 꽤 있었어요!

 

파인애플 포크 라이스

 

 

찰옥수수 자몽 솜땀
치망마이 뼈찜

 

뼈찜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뼈해장국에 들어가는 고기를 맑은 탕에 푹 삶은거 같은 맛이였어요~고기랑 고수가 위에 듬뿍 뿌려져있었는데 같이 주신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뜯어먹어야 되서 조금 손이 많이 간다는 불편함은 있더라구요 ㅎㅎ

 

코코넛커리 씨푸드 에그누들

 

 

파인애플 포크 라이스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파인애플 들어간 볶음 밥은 많이 먹어봤는데 튀긴 파인애플이 통으로 들어간 메뉴는 처음 먹어본거 같아요~전혀 느끼하지 않고 술술 잘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은 가장 익숙한 동남아 음식이였고 그래서 인지 제입에는 제일 맛있더라구요~솜땀은 샐러드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조금 독특하기는 하더라구요~소스가 새콤한 맛인데 바삭하게 튀겨낸 파파야 튀김과 옥수수가 섞여있어서 샐러드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푸짐하게 먹고 싶은 다 시켜서 너무 잘 먹었답니다 ㅎㅎ

 

 

 

 

맥주가  빠질수 없죠 ㅎㅎ

시원하게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더라구요~

태국 대표 맥주 창도 먹어보았는데 청량감이 더 있고 부드럽더라구요!

 

 

 

오랜만에 여행온 기분 느끼고 싶다 할때 

딱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새로운 메뉴에 또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