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소제동 핫플 맛집 ' 파운드 found ' 이탈리안 레스토랑

반응형

▶ 파운드 found

▷ 대전 동구 수향길 25파운드 / 대전 동구 소제동 299-71

 

 

 

FOUND는 충청도 지역 기반의 식재료를 이용해서 요리하는 레스토랑으로 역사가 담긴 공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메뉴마다 지역이름이 있더라구요~

뭔가 더 특색있고 특별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대기 할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이번에는 거의 오픈런 수준으로 빨리 가서 대기는 거의 없었는데 먹고 날올때 쯤에는 기다리시는 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컨셉에 맞게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피클이랑 쿠키, 빵등을 가져다 먹을수 있는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ㅎㅎ

 

 

메뉴

 

김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으러 간거였는데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메뉴 고를때 고민을 많했어요~다 먹고 싶어서 ^^;; ㅎㅎ

 

 

서천 김 페스토 파스타

 

처음에는 먹물 파스타 같은 비주얼에 조금 흠칫했지만 짭쪼름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왜 유명한지 한입 먹으니 바로 알겠더라구요 ㅎㅎ

친구는 약간 짜다고 했고 김인데 뭔가 치즈 맛도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제입맛에는 완전 취저였습니다 ㅎㅎ

 

 

안면도 대하 로제파스타

 

로제 파스타는 꾸덕한 우리가 아는 로제 맛이였어요 ㅎㅎ

크게 특별함은 못느꼈지만 새우가 엄청 크고 실하더라구요!

 

파운드 피자

 

피자는 일단 도우가 굉장히 쫄깃하면서 부드러웠고 위에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어

특히 츠자가 한덩어리씩 올려져있어서 굉장히 고소하면서 빵처럼 부드러웠어요~

김파스타 외에 다른 메뉴들은 간이 쎄다고 느껴지지는 않았고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3인분이였어요 ㅎㅎ

 

 

김파스타 위에 명란젓이 올려져있어서 잘 섞어서 먹어야한다고 알려주셨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한끼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