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동성로 한옥카페 "라미아에밀리"

반응형

▶ 라미아에밀리

▷ 대구 중구 계산동 2가 171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61-2

▷ 매일 11:00 - 22:00

 

 

비가 와도 운치 있는 한옥카페 라미아에밀리!

대구 시내 중심에 이런 경치를 가진 한옥카페가 숨어있다니 

신세계 입니다 ㅎㅎ

 

 

외관만 좋은 것이 아니라 내부도 굉장히 잘 꾸며져 있었어요!

소품들 하나하나가 감각적으로 놓여있더라구요

 

 

인테리어에 놀라고 커피 맛에 반했답니다 ㅎㅎ

일단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아이스큐브라떼

 

아이스 큐브가 정말 꽁꽁 얼어 있어서 오랫동안 유지 되더라구요!

우유병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우유는 한번 리필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흑임자라떼 아몬드라떼

 

흑임자라떼와 아몬드라떼도 주문해 보았어요!

일단 둘다 굉장히 고소하더라구요

날씨 추워질때 마시면 따뜻하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허니브레드

디저트도 빠질순 없쥬 ㅎㅎ

허니브레드 주문했는데 일단 생크림이 넉넉하게 올려져있고 

빵이 촉촉해서 입에서 녹아요~

고소 달달!

분위기나 경치, 인테리어 뭐하나 안빠지는 곳이더라구요!

브런치도 맛있다던데 다음에는 화창한 날 브런치 먹으로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