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동성로 카페 골목 " 류 커피로스터즈" Ryu Coffee Roaster's

반응형

▶ 류 커피로스터즈 Ryu Coffee Roaster's

▷ 대구 중구 공평동 66-2 / 대구 중구 동성로 4길 91

매일 12:30부터~22:00 연중무휴

 

카페 류

 

대구 동성로 카페 골목의 커피 맛집 류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지만 무엇보다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맛볼수 있다는 것이 장점!

그러나 저는 핸드드립보다는 추출한 방식을 더 선호 해서

주로 가면 라떼 종류를 마신다는 사실 ^^ 

 

카페라떼

 

아트가 예쁘게 들어가 있어서 먹기가 항상 아까워요 ㅎㅎ

밖에 초록초록한거 보이시나요 

평일 낮에 조금 한가로운 날 가면 멍하니 밖에 보면서 시간을 보내다보면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랄까 ㅎㅎ

 

라떼아트

 

먹기전에 사진을 많이 찍어둡니다~

아까우니까 ㅎㅎ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디저트류는 처음 시켜봤는데 

브라우니 꾸덕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커피랑 먹으니 찰떡이였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