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소제동 샤브샤브 '온천집'

반응형

▷ 온천집

▶ 대전 동구 수향길 17 / 대전 동구 소제동 299-69

 

메뉴판

 

 

저는 일인 샤브샤브 매운맛에 고기 추가했어요!

먹다보니 야채도 부족해서 추가했답니다 ㅎㅎ

양이 조금 많으신 분들은 살짝 추가 하셔야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국물에서 약간 카레향 같은 익숙하면서도 일반적으로 우리가 하는 샤브샤브의 맛은 아니였어요~

매운맛 시켰지만 약간 매콤한 정도? ㅎㅎ 

약간 마라탕 맛이 살짝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제 입에는 간도 쎄지 않고 맛있었어요! 

 

모둠 튀김

 

모둠 튀김이 진짜 맛있었어요!

바싹한 튀김의 식감보다는 안에가 촉촉하고 겉에 살짝 바싹한 느낌!!

텐동 위에 올라간 튀김이랑 비슷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섯 튀김이 고숩고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을 장식엔 칼국수!! 

졸여진 국물이랑 먹으니 캬~~~~~ 너무 맛있었어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오픈하는 시간쯤 갔는데도 

대기가 길었어요~ 저도 한시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15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시간 잘 맞춰서 가야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