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밀양 맛집 "인골산장" 야외 고기 맛집

반응형

날씨 좋은 날 밖에서 구워먹는 고기가 최고지요~

밀양에 딱 좋은 곳이 있더라구요

주변에 나무들도 많고 공기가 맑은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오리 구이 2마리

 

닭고기도 있었는데 오리구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오리로 주문했어요!

처음 시켰을 때는 양이 많은가 했는데 구워 먹으니까 금방 먹더라구요~

 

 

구울때 사용하는 도구가 특이했어요 ㅎㅎ

뭔가 캠핑하는 느낌이라 오랜만에 신나고 고기도 신선했어요!

 

 

 

테이블 마다 자리가 떨어져 있어서 요즘 같은 시국에도 안심이 되더라구요!

 

자동 거리두기 가능한 곳 ㅎㅎ

 

 

날 좋은날 바람도 쐬고 기분전환 제대로 되더라구요~

예약이 필수라고 하시더라구요!

여행 한번 가기 쉽지 않은 요즘

콧바람도 쐬고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인골 산장

055-353-6531

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인곡길 150지번경상남도 밀양시 산내면 가인리 19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