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삼덕동 오마카세 맛집 ' 동인회식당 '

반응형

▷ 동인회식당

▶ 대구 중구 동덕로 26길 63-2 /  대구 삼덕동 3가 45-1 

 

 

 

 

 

프라이빗하게 룸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전반적으로 모던 심플한 느낌이라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미리 예약했는데 룸처럼 되어있는 테이블은 이미 예약이 차서 아쉬웠어요 ㅎㅎ

 

 

메뉴판

아마카세 느낌으로 인당 주문하면

그날의 싱싱한 재료들로 음식들이 코스로 나오더라구요~

 

야채부각
기본 반찬

 

백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회랑 같이 먹으니까 조화가 굿굿!

 

 

 

 

성게알 초밥이랑 귀여운 애피타이저~

 

 

물회
메인회

 

초밥 만들어 먹을수 있게 밥도 따로 세팅해주셨어요!

 

메로구이

저는 개인적으로 요녀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간이 딱 알맞고 짜지 않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웠어요!

 

문어숙회
튀김

 

튀김도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더 먹고 싶었는데 따로 팔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ㅎㅎ

 

어묵탕
대장부

술종류가 다양해서 참소주 말고 다른거 주문해보았어요~

대장부는 처음 마셔보는데 깔끔하고 더 청량하더라구요 ㅎㅎ

회랑 잘 어울렸어요!

 

 

초반에는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다 먹어도 배가 부를까 싶었는데

마지막에 탕 먹을때 쯤 너무 배가 불렀어요 ㅎㅎ

 

다양하고 천천히 여유롭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방으로 예약 도전해봐야겠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