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성구청역 쫄면 고기만두 맛집 ' 보영만두 ' 대구범어점

반응형

▷ 보영만두 대구범어점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492길 45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04-26

 

 

 

43년 전통 수원의 명물인 보영만두 대구 일호점이 범어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보영만두 어디서 많이 들어보긴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보았어요 ㅎㅎ

육즙이 많은 찐만두와 겉바속촉 군만두를 쫄면이랑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라고 친구가 강추해줬어요 ^^

 

 

메뉴판

 

막상 주문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다 먹고 싶어서 ㅎㅎ

 

 

 

좌석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여서 밥시간대 오면 자리 없을수도 있을거 같았어요~

저는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가서 여유롭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고민 끝에 주문한 우동, 쫄면과 군만두~!

저는 쫄면보다는 뜨끈한 국물이 있는 우동이랑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개인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될거 같아요 ㅎㅎ

 

 

 

 

 

기본 국물이 있긴하고 다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ㅎ

만두가 너무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만두 먹으러 재방문할것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