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성구 만촌동 맛집 고미텐 텐동

반응형

▶고미텐

▷대구시 수성구 동원로6 /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1036-1

 

고미텐

 

수성구 맛집이라고 유명하길래 저도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점심때가면 줄을 조금 서야할수도 있어요

 

 

텐동 맛집으로 유명한데 들어본적은 있지만 접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메뉴도 텐동이나 튀김류 위주로 있었어요~

 

스페셜텐동

저는 배가 많이 고픈 상태여서 스페셜텐동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의 튀김들이 있어서 같은 튀김류라도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텐동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이 식감이 탱글하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새우텐동을 먹을 예정이랍니다 ㅎㅎ

마지막에는 살짝 느끼하긴 했는데 같이 주시는 미소국이랑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참고로 빠삭한 튀김이 아니라 살짝 눅눅한 튀김류라 부드럽고 소스와 조화가 잘 되었습니다~

덮밥류 좋아하시면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