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하기

GS25 편의점빵 브레디크 제주말차 생크림빵

반응형

 

 

 

 

요즘에 브레디크 생크림빵 맛있다는 말을 주변에서

많이 들어서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마침 편의점에 갔는데 

제주말차 생크림빵이 하나 남았길래 

냉큼 집어왔어요 ㅎㅎ

 

 

 

 

브레디크 제주말차

 

 

 

 

가격 3200원

용량 130g

칼로리 435 kcal

 

GS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제주말차생크림

 

 

브레디크 영양정보
브레디크 제주말차

 

 

 

저는 한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어뒀가지 먹었어요~

말차향이 진하고 살짝 얼어서 그런지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이여서 저에게는 호~

초코맛은 거의 안느껴졌고 양도 말차에 비하면 발린 정도?인 거 같아요~

다음에도 사먹고 싶은 맛이네요 ㅎㅎ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데도 느끼하지 않고 하나는 거뜬히 앉은 자리에서 헤치웠답니다~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더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가볼만한 곳 ' 봉은사 ' 명상길 산책  (39) 202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