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샐러드 맛집 ' greenfeed 그린피드샐러드'

반응형

▶ greenfeed 샐러드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501길 11 마동 5호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27-1 마동 5호 

 

 

그린피드 greenfeed

 

 

범어동 샐러드 맛집 그린피드에 방문해 보았어요~~

 

 

인테리어도 초록초록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더 클래식 칙 / 하와이안 연어 포켓

 

집에서 만들어 먹는 건강한 느낌의 샐러드를 찾으신다면 완전 만족하실거 같아요~

이번에 포켓 처음 먹어봤는데 다양한 토핑을 섞어서 먹으니까 든든하고 소스 따로 안넣어도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더 클래식 칙은 촉촉한 닭가슴살이 올라가서 텁텁하지 않고 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Guaca Chips

 

사이드로 과카칩도 먹었어요! 나또가 짭쪼름하니 간이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철저한 식단할때는 위험할 것 같긴해요 ㅎㅎ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깨끗하고 산뜻한 느낌이랄까 ㅎ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추가 방문 후기

아시아 글레이즈 연어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를 먹고 싶다 할때 생각나더라구요~ 아시아 글레이즈 연어는 13,900원으로 샐러드 가격치고는 비싼편인데 먹고 나면 밥한끼 든든하게 먹은 것 처럼 허기짐이 빨리 생기지 않더라구요!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샐러드 먹으면 2~3시간 지나도 배가 고프더라구요 ㅎㅎ

특히 같이 나오는 구운 연어가 살짝 달큰하니 다른 식재료랑 같이 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자주 가기엔 살짝 부담스런 가격이지만 종종 건강식 맛있게 먹고 싶을때 방문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