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광장코아 해산물 맛집 ' 해요 '

반응형

▶ 해요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 15-10 /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0-9

 

 

 

 

광장코아 세상천불 막걸리 골목안으로 들어오면 해요가 있어요~

SNS에서 해산물이 예쁘게 세팅되어져서 나오는 사진을 

몇번 봤었는데 찾아보니 ' 해요 '에서 팔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메뉴 이름도 너무 귀엽더라구요~취해요 ㅎㅎ

 

기본세팅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소라과자와 양배추 샐러드 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몇번 리필했어요~

 

심술

이름이 귀여워서 주문해본 심술~

달큰한 맛이고 탄산이 들어있어서 부담없이 마실수 있었어요 ㅎ

 

같이 해요

 

' 같이 해요 ' 주문했는데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서 안주로 먹기 딱이였고 양이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ㅎㅎ

일차로 가면 많이 부족할거 같은 너낌 ㅎㅎ

 

해물나베

 

해물나베에는 살아있는 싱싱한 낙지가 이렇게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가게 크지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주말이나 저녁 타임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 할 것 같지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