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두류역 광장코아 육회 연어 맛집 ' 유쾌집 '

반응형

▷ 유쾌집 두류역 광장코아 본점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 63 / 대구 달서구 두류동 629-5

 

 

 

 

 

테이블도 많고 다양해서 모임해도 좋을 거 같아요~

육회 먹으러 갔는데 위에 벚꽃 장식도 예쁘게 되어있고 칸막이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술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육회 뿐아니라 연어, 낙지 탕탕이, 물회, 전골 등 안주로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기본반찬
한우 육회

 

한우 육회 소자로 주문했어요~

색이 진짜 영롱하더라구요~ 식감도 쫄깃하고 접시에 올려둔게 아니라

붙어 있는거 처럼 탄력이 좋았어요 ㅎㅎ

 

별빛 청하

 

술은 별빛 청하♡

스파클링이 있어 화이트 와인 같더라구요 ㅎㅎ

육회랑 잘 어울렸고 

회종류랑 먹어도 궁합이 좋을 것 같아요!

 

 

김치우동

 

국물이 빠질수 없죠 ㅎㅎ

김치우동 시켰는데 면발이 어찌나 쫄깃하던지 ㅎㅎ

배만 안불렀어도 하나 더 주문할 뻔했어요~^^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연어나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