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동성로 반월당 카페 '해머스미스 커피' Hammersmith coffee'

반응형

해머스미스커피 동성로점 Hammersmith coffee

대구 중구 남성로 53-2 / 대구 동성로 3가 36-3

 

 

 

 

 

카페 분위기가 뭔가 앤틱하면서 차분한 느낌? 너무 좋아보여서 저도 모르게 안으로 향한 해머스미스 ㅎㅎ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었어요~

 

디저트류도 있고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1층은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무인 계산대도 있어서 빠르게 주문할수 있더라구요~

 

 

2층에는 좌석도 많고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지 않았어요~

이런 앤틱한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플랫화이트

배가 부른 상태여서 플랫화이트 따뜻한거랑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양은 살짝 아쉽 ^^;; 배가 많이 부른 상태였어도 두세모금정도 ㅎㅎ

커피 마시러 갔다기보다는 분위기가 좋아서 잠깐 쉬러 들어간 거니까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피맛은 산미가 없고 약간 탄맛나는 진한 농도여서 제입맛에는 딱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