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동성로 시내 밥집 솥밥 맛집 ' 온솥 '

반응형

▷ 온솥

▶ 대구 중구 공평로 49 / 대구 중구 공평동 72-2

 

 

 

온솥

 

솥밥 전문점이라고 해서 무조건 맛있겠구나 싶었어요!

종류도 생각보다 많고 역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내부도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모던하달까? ㅎㅎ

인테리어는 잘 모르지만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장어솥밥

 

장어가 진짜 부드러웠어요~

입안에 들어가면 쓰윽 없어지더라구요!

 

 

윤기가 촤르르 

사진 보니까 군침이 ㅎㅎ

 

스테이크 솥밥

 

스테이크도 말랑말랑하니 씹을수록 고소하고 잘 구우셨더라구요 ㅎㅎ

 

 

비벼서 먹으라고 설명해주셔서 잘 섞어서 먹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양이 살짝 저에게는 부족하더라구요

사이드 반찬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양이라 솔직히 배가 많이 고픈날은 혼자서 두개도 먹을수 있을것 같은 ^^

그래도 너무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