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 맛집 ' 어랑생선구이'

반응형

▶ 어랑생선구이

▷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59길 10 / 대구 수성구 범어동 564-2

 

 

 

 

 

어랑생선구이

 

메뉴

 

든든하고 다양한 메뉴의 한식을 먹고 싶어서 어랑 생선구이에 다녀왔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종류도 많아서 골라 먹기 좋아요!

 

고등어구이

 고등어가 꽤 컸는데 가격이 7000원 ㅎㅎ

대신에 밥은 따로 시켜야 해요~

 

비빔밥

 

그래서 비빔밥을 시켰어요! ㅎㅎ 오랜만에 고추장 넣어서 쓱싹 비벼 먹고 싶더라구요~

 

잔치국수

 

같이 간 친구는 잔치 국수 시켰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니까 각자 먹고 싶은 거 시켜 먹어도 되고 메뉴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촌두부
계란말이

 

같이 먹으려고 촌두부랑 계란말이도 주문했어요~

촌두부는 딱 예상한 맛이였고 계란말이는 사실 생각했던 직사각형의 도톰한 비주얼이 아니라서 쬐끔 아쉽긴했지만

하나도 남기지 않고 너무 잘 먹었다는거 ㅎㅎ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양이 고등어 구이 제외하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저는 많이 먹는 편이라 한개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았지만 위의 크기는 사람마다 다른 거니까 ㅎㅎ

둘이 가서 3~4개정도 다양하게 주문하면 배불리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