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구좌읍 만장굴 밥집 ' 사굴식당 '

반응형

▶ 사굴식당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만장굴길 34 /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195-1

 

 

만장굴 가기전에 식당이 거의 없더라구요~

다행히 검색하다보니 사굴식당이라고 맛집이 뜨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바람도 많이 불고 뭔가 뜨끈한 국물이랑 밥이 먹고 싶었는데

딱 제가 원하던 식당이였어요!

메뉴도 엄청 다양하지 않지만 여러가지 골고루 시켜먹기 좋더라구요~

 

기본반찬

 

분위기도 그렇고 밑반찬이 집밥 느낌이더라구요~

그냥 밥이랑 반찬만 먹어도 한그릇 뚝딱할 것 같은 ㅎㅎ

 

우럭양념구이

 

우럭을 구이로 먹어본적은 처음이였던거 같은데 고소하고 양념간이 살짝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성게미역국

 

성게 미역국도 오래 끓인듯한 진한 육수에 고소함이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입에는 비린맛도 없었어요~

우연히 발견한 한식 맛집 ㅎ 

처음 들어갔을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점심시간 되자마자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오더라구요~

돈가스를 많이 시켜드시던데 다음에 가면 저도 돈가스 도전해보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