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함덕 서우봉해변 / 함덕해수욕장 생선구이 맛집 ' 함덕마당 '

반응형

▷ 함덕마당 제주함덕점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86 /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204

 

함덕식당

 

 

 

 

 

바다가 엄청 잘 보이는 뷰는 아니였지만 통창으로 탁뜨여 있어 창가에 앉으면 밖에도 잘 보이고 좋더라구요~

메뉴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메뉴판

 

 

다양하게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한라산 메뉴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고등어구이

 

먼저 나온 고등어 구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딱 맛있더라구요!

 

 

갈치조림

 

갈치 크기가 어마무시하더라구요!!

살이 엄청 많아서 밥 안먹고 생선살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ㅎㅎ

 

갈치구이

 

이때부터 깨달았어요~ 너무 많이 시켰다는 것을....ㅎ

이미 갈치조림으로 배가 많이 불렀는데 갈치 구이에 뒤에 전복뚝배기까지 나와서 

제가 왠만해서는 음식 남기는 사람아닌데 도저히 다 못먹겠더라구요 ^-ㅠ

세명이서 한라산 세트 먹기는 무리인것 같아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4인이상 가면 괜찮을것 같아요!

 

전복뚝배기

 

평상시에 생선구이 집에서 잘 안해먹게 되는데 이번에 원없이 먹어서

한동안 안먹어도 될것 같아요 ㅎㅎ

전복도 일년치 먹을거 다 먹은 듯 ^^

그래도 먹고 싶었던거 다 배불리 먹어서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