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애월 맛집 ' 하갈비' 고깃집 바다뷰 맛집

반응형

▶ 하갈비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55

 

 

 

하갈비

 

제주도 바다를 보면서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진정한 바다뷰 맛집 하갈비에 다녀왔어요!

앉아서 밥먹는데 여기가 한국인가 외국인가 싶더라구요 ㅎㅎ

 

 

고기는 이렇게 부위별로 원하는 가격이나 양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메뉴판

 

사이드 메뉴랑 음료는 따로 주문 가능했어요!

 

 

실내에도 앉을 수 있고 야외에도 좌석이 꽤 많아서 선택할수 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셀프바

 

셀프바도 잘 되어있어서 원하는거 바로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구요~

 

 

 

해질녘에 맞춰갔더니 정말 뷰가 장관이였어요~

 

기본세팅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주문했는데 고기 육수로 만든 찐한 국물이라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한그릇 뚝딱했어요 ㅎㅎ

 

 

삼겹살 목살

 

흑돼지 멜젓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고 뷰도 환상이였지만

바람이 많이 부는 야외에서 고기를 계속 구우려니 살짝 힘들긴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불편함도 감수할 만큼 즐거운 저녁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