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못 프라이빗룸 일식 맛집 ' 삿뽀로 대구점 ' 모임장소 추천

반응형

▷ 삿뽀로 대구점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34 / 대구 수성구 두산동 793 

 

 

수성못 수성호텔 옆에 위치한 삿뽀로-

모든 좌석이 프라이빗 룸으로 되어있어서 모임이나 상견례 장로도 유명한데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환갑잔치나 가족행사때도 많이들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얼마전에 반월당쪽에도 오픈했더라구요~

새로 오픈한곳을 갈까하다가 수성못도 한바퀴 돌고

여유롭게 보내고 싶어서 대구점으로 갔어요 ㅎㅎ

 

메뉴판

 

 

평일 낮에 런치메뉴 먹으면 너무 부담되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이번에는 B코스로 주문했고

코스별로 나오는 회의 종류나 부위에 따라서 가격차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음식보다는 장소나 분위기가 좋은 장소를 원하셔서 

방문하실때는 사모님정식이 가성비는 최고인거 같아요~

 

 

 

음식이 하나씩 천천히 나와서 대화하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방에 일행만 있어서 편하고 아늑한 느낌이고

가족 생일이나 상견례 장소로도 딱인거 같아요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