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광장코아 술집 맛집 ' 교맥동 광장코아점 ' 맥주 맛집

반응형

▶ 교맥동 광장코아점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 68 1층 /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7-2

 

교맥동

 

육즙이 가득한 교자와 시원한 생맥주가 맛있는 집~교맥동!!

이름에서 부터 벌써 굿조합이 느껴지네용 ㅎㅎ

 

메뉴판

 

갓 구운 만두랑 시원한 생맥의 조합이란 ㅎㅎ

그렇지만 안주가 교자만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기대보다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다양하게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마라탕

 

마라탕은 살짝 아쉬웠어요~국물이 좀 연하다고 해야하나..

저는 워낙 강한 마라의 맛에 중독되어 있어서 개인차가 있을 듯 해용 ㅎ

 

떡볶이 세트

 

떡볶이 세트가 딱 제 스타일이였답니다~

만두도 빠삭하니 금방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고 매콤한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가게안의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테이블 사이에 칸막이도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