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동성로 양고기 양갈비 맛집 ' 히츠지야 ' 종로점

반응형

▶ 히츠지야 종로점

▷ 대구 중구 종로 49-11 / 대구 중구 종로1가 36-3

 

 

 

 

 

 

일본 홋카이도 풍의 징기스칸 전문점으로 핫하다는 히츠지야에 가보았어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일본 갬성쓰 ㅎㅎ

 

 

 

추천 5품 세트메뉴 (3인) 모리아와세 메뉴 53,000원 주문했어요!

홋카이도식 저온숙성 양갈비, 프리미엄 램 생등심 구이, 프리미엄 램 생어깨살 구이,

프리미엄 램 생 텐더로인 구이,우삼겹 전골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모든 부위를 맛볼수 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는데 불판에 구웠을때 

저는 크게 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

제가 양고기 맛을 잘 몰라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테이블위에 요런 화로에 구워먹는데

겨울이라 따뜻하고 좋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이 좀 화끈거리기는 하더라구요 ㅎㅎ

 

 

 

 

오직 생후 6개월 미만의 어린양을 누룩 숙성 방식으로

이용해서 잡내가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양고기 특유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다른가게에서 먹을때 보다는 덜 나는거 같아요 ㅎ

 

 

 

 

 

야채랑 구워먹으니 꿀맛이였어요~

천천히 술안주로 하나씩 구워먹기 좋은거 같아요!

알차게 잘 먹고 왔답니다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