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두류역 조개구이 맛집 ' 몽수산 ' 광장코아 술집

반응형

▷ 몽수산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44길 15 /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0-3

 

몽수산

 

 

 

 

 

 

 

 

광장코아에 새로 발견한 해산물 맛집이에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해적 옆건물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일본풍이 물씬 느껴지는 이자카야라서 한국식으로 구워먹는 조개구이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아래에 자갈이 깔려 있어서 바닷가 근처에 있는 식당 같더라구요~

 

메뉴판

사시미랑 조개구이 짬뽕탕이 주메뉴인거 같더라구요~

조개구이가 목적이였기에 일단 조개구이로 주문해보았습니다 ㅎ

 

기본세팅
조개구이 한판승부

 

조개구이 한판 승부로 주문했어요~

가리비, 오징어, 소라숙회, 게딱지장, 주먹밥 요렇게 나오고

게딱지장에 오징어를 먼저 구워서 찍어 먹으라고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ㅎ

 

 

기호에 따라 치즈를 올려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주먹밥을 게딱지장에 찍어먹으니까 꿀맛이였어요!

 

 

오꼬노미야끼

조개구이 한판으로는 배가 차지 않아서 오꼬노미야끼도 추가했어요~

해물라면이랑 고민하다가 오꼬노미야끼로 주문했는데 

제가 원한 얇고 바삭한 느낌은 아니였고 안에 좀 꾸덕하고 도톰하게 구워나오더라구요 ㅎ

개취에 따라서 주문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게딱지장이 너무 맛있어서 오징어+게딱지장(13,900원) 추가 했어요~

안주로 짭잘하게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ㅎ

새로운 조합으로 다양하게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