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범어동 범어역 ' 면만드는사람들 ' 국수맛집 칼국수 냉모밀 산더미 불고기

반응형

▶ 면만드는 사람들 범어점 

▷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77길 16 / 대구 수성구 범어동 12-5

 

 

 

 

 

 

셀프바

 

안에 테이블도 많고 셀프바도 있고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메밀국수 전문점이더라구요 ㅎㅎ

평소에 면먹으면 소화가 잘 안될때가 가끔 있는데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산더미 불고기

 

사실 저의 목표는 이 아이였슴죠... 산더미 불고기 ㅎ

처음에 비주얼 보고 마구 설레이더라구요 ㅎㅎ

고기양이 살짝 아쉽긴했지만 숙주도 좋아해서

치즈 넣어 먹으니까 꿀맛이더라구요!

 

동죽조개칼국수
냉메밀국수

 

국수도 시원하게 간이 너무 쎄지 않아서 좋았어요!

재료들이 듬뿍들어간 너낌 ㅎㅎ

 

 

입구에 메밀차도 판매하더라구요~

메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