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 압구정오징어바다 '

반응형

▶ 압구정오징어바다

▷ 대구 남구 중앙대로 22길 85 / 대구 남구 봉덕동 711-6

 

 

 

영업시간이 오후 16시부터 새벽 2시라고 하더라구요~

오징어회가 먹고 싶어서 찾아가 오징어바다 ㅎㅎ

 

 

가게 앞에 오징어들이 마구 헤엄치고 있더라구요

 

메뉴판

 

 오징어 회말고도 엄청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간판에는 없지만 쟁반 짜장면도 있어요!

 

 

회에 술이 빠질수 없죠 ㅎㅎ 새로 나온 레로투도 마셨보았어요~

깔끔하니 소수보다 더 청량하고 회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오징어회

 

크으~영롱한 빛깔

싱싱하고 달콤하고 엄청 맛있어요!!

양도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메운탕

 

칼칼한 매운탕으로 마무리~~!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시켜봐야겠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