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팔공산 맛집 ' 팔공노을철판구이 '

반응형

▷ 팔공노을철판구이

▶ 대구 동구 서촌로 98-1 / 대구 동구 송정동 190-1

 

팔공노을철판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한 팔공 노을 철판구이 맛집을 다녀왔어요~ㅎ

 

 

가게 안도 넓고 사방으로 열려있는 느낌이라 진짜 놀러간거 같고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주말 오후 4시 넘어서 간거 같은데 그래도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30-40분정도 기다렸는데 고기 냄새 맡으면서 대기하려니까 괴롭더라구요 ㅎ

 

메뉴판

종류가 꽤 있더라구요 ㅎㅎ

 

기본세팅

 

이렇게 잠시 뚜껑을 닫아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초벌하시더라구요~

 

 

고기는 역시 철판에 구워야 최고의 맛이 나는거 같아요~!!

버섯이랑 파인애플도 궁합이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밥이랑 된장찌게로 마무리~!!

너무 맛있는 한끼였어요~웨이팅에 지쳐있었는데 음식이 맛있으니까 다 잊혀지더라구요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