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 위대한 스시 ' 초밥 가성비 맛집

반응형

▷ 위대한 스시 수성범어점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16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06-5

 

 

 

메뉴판

 

가성비 좋은 위대한 스시~

포장이랑 배달전문이라고 적혀있긴하지만 

안에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알뜰모듬스시

 

알뜰 모듬스시는 12개이고

9,900원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유부초밥이 특이하면서 맛있어보여서 함께주문했어요~

가격은

3p 4,800원

6p 9,000원

종류는 

에그 유부

양배추크랩 유부

소불고기 유부

참치마요 유부

김치볶음 유부

연어 유부

이렇게 다양하게 고를 수 있고

저는 3개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양배추크랩 소불기 김치볶음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소불고기가 최고였어요!

김치볶음도 마지막 마무리고 매콤하니 

괜찮았어요!

 

음료메뉴

 

음료도 다양한 종류가 있고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맛있게 한까 잘 먹었답니다^^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