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감삼역 샐러드 포케 맛집 ' SLB ' 샐러비

반응형

▶ SLB 샐러비 감삼점

▷ 대구 서구 당산로 206 대진아파트 상가 / 대구 서구 내당동 458-46

 

 

 

 

 

 

감삼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가게가 보여요~

이제 여름이고 

주체할수 없이 늘어가는 뱃살에

하루에 한끼라도 건강하게 먹자고 다짐만 열심히 하던중

알게된 SLB

 

 

메뉴판

 

일단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을 거 같고

양도 푸짐해보여서 도전!

 

 

 

내부는 화이트 & 그린으로 굉장히 깨끗하고 넓찍했어요!

테이블도 거리가 너무 가깝지 안고 시원시원한 느낌이더라구요~

 

훈제연어샐러드

 

 

원래 목살스테이크 샐러드가 맛있어보여서 갔는데 

메뉴를 보니 갑자기 연어가 땡겨서 주문변경 ㅎㅎ

훈제연어라서 그런지 연어 자체에도 간이 되어있어서 살짝 짭쪼름하니 야채랑 먹으니 딱이더라구요~

소스는 몇가지 선택지가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발사믹으로 선택했어요!

그릇에 바로 담아주는게 아니라 저렇게 담겨져서 나와서 

혹시라도 소스 바로 뿌려먹지 않는 날에는 

챙겨가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9,800원

대부분의 샐러드가 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 였는데

가성비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요즘 샐러드 가격이 왠만한 밥값보다

더 비싼곳이 많아서 

크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도 한끼 잘 해결! ^^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