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식 떡볶이 맛집 ' 신불떡볶이 ' 감삼점

반응형

▶ 신불떡볶이 감삼점

▷ 대구 달서구 당산로 143 / 대구 달서구 감삼동 121-6

 

 

 

 

 

메뉴

 

요즘 더워서 그런지 매운 음식이 매일매일 계속 먹고 싶어요!

매운 음식하면 떡볶이를 빼놓을 순 없지요~~~

저는 사실 떡볶이만 먹기 보다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튀김, 순대 또는

다른 사이드 메뉴를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특히 신불 떡볶이에서는 순대와 김밥을 참 좋아해요!!

 

 

 

 

매장 내부도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았는데 저는 이번에는 포장을 했어요~~

사실 배가 막 고프지는 않았는데 순대랑 김밥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고 집에 가서 천천히 먹으려고 포장을 했어요 ㅎㅎ

떡볶이집에서 떡볶이는 안샀다능 ㅎㅎ

신불떡볶이 참 좋아하는데 배가 부른상태라 다음번에 한번 소개해드릴게용!

 

누드순대

 

제가 신불 떡볶이에서 순대를 매번 시키는 이유는 일때 껍데기 없어서 먹기에 참 편해요~~

게다가 껍데기로 둘러져있지 않아도 흐트러짐 거의 없고 굉장히 쫄깃쫄깃한 식감이라 그냥 순대만 먹어도 

너무 너무 맛있어요!

 

신불김밥

신불 김밥은 떡볶이 국물에 김치를 넣고 만든 김밥입니다~

불닭볶음면정도의 맵기?정도이고 김치랑 버무려져 있어 식감도 좋아요!

순대랑 먹으면 적당히 매콤하니 궁합이 좋더라구요 ㅎㅎ

 

 

누드순대 3,500원

신불김밥 2,000원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혼자서 떡볶이 시키면 최소금액 맞춘다고 이것저것 많이 시키다보면

배가 터질정도 먹거나 대부분 남겨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용

한번씩 이렇게 포장해서 먹으면 딱 먹고 싶은것만 주문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