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달서구 두류동 맛집 복어 요리 ' 복어잡는 사람들 ' 두류점

반응형

▷ 복어 잡는사람들 두류점

▶ 대구 달서구 두류동 101-16 

 

 

 

 

 

 

B코스 & 셋트( 2인기준 52,000원)로 주문하면 복불고기 + 탕 or 지리 +껍질 무침회 + 튀김까지

아주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볶음밥 1개 or 공기밥 2개 포함된 가격입니다 ㅎㅎ

복어 음식이 비싸다는 편견을 깨워준 식당입니당~

코소요리로 다양하게 먹을수 있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가 꽤 좋은 곳인것 같아요!

 

 

 복불고기에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먹은 것 같지요 ㅎㅎ

엄청 빨개서 너무 매운거 아닌가 싶을수 있는데

막상 먹으면 살짝 매콤한 정도?

신라면 정도의 맵기였어요!

볶음밥 옆에 구워주는 계란이란 같이 먹으니까

촉촉하니 더 맛나더라구요~

 

황복튀김

 

튀김이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복어 튀김은 처음 먹는 건데 너무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주신 간장베이스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정말 꿀맛이였어요~

 

 

 

껍질무침회

 

껍질이 굉장히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양념은 우리가 잘 아는 무침회 맛이었고 복어 껍질의 식감이 더 해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였답니다 ㅎㅎ

 

 

복지리

 

 

엄청 맑고 시원했어요~복불고기랑 먹으니까 궁합이 딱이고 콩나물이 많아서 저는 좋았어요!

한번에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를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복어요리는 친숙하지 않아서 처음에 가기 망설여졌는데

한끼 너무 든든하게 잘 먹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