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역 분식 맛집 ' 청도 할매 김밥 & 부산 어묵 '

반응형

▶ 청도 할매 김밥 & 부산 어묵

대전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

 

 

 

 

대전역에서 간단히 끼니 떼우려고 둘러보다 발견한 청도 할매 김밥 ㅎㅎ

게이트안으로 들어오면 기차타는 곳 내려가기 바로 전에 있더라구요!

 

 

 

떡볶이
할매김밥

 

떡볶이가 매콤하고 떡이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김밥도 안에 무말랭이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가게 안에 어묵도 팔았는데 날씨가 더워서 패쓰~ 

그래도 떡볶이랑 김밥 주문하니까 어묵 국물 떠주시더라구요~

같이 먹으니까 더 꿀맛이였습니다~~

 

 

 

가게 안에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있었어요!

시간이 촉박할때 금방 나오니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밥보다 떡볶이가 쫄깃하니 더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떡볶이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