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중동 냉면 갈비탕 맛집 ' 청담면옥 ' 본점

반응형

▶ 청담면옥 본점

▷ 대구 수성구 수성로 193 / 대구 수성구 중동 357-22 

 

청담면옥

 

 

더운 날 입맛 없을때는 뭐니뭐니해도 냉면이 최고 인것 같아요!

오랜만에 청담면옥가서 냉면 한그릇 하고 왔답니다 ㅎㅎ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넓게 있어서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가게 안에도 내부가 넓고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어서 원하는 곳에 편하게 앉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

 

메뉴 종류는 엄청 다양하지 않고 크게 갈비종류와 냉면 종류가 있어요!

 

 

갈비탕

 

일단 갈비탕은 고기가 엄청 실해요~

분리도 잘되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국물이 크~

몸 보신되는 너낌으로 한그릇 뚝딱 ㅎㅎ

 

물냉면

기본적으로 냉면 위에 육전이 올라가져있는데 웰빙 뽕잎 면을 사용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면색이 약간 초록빛이 돌아요 ㅎㅎ

 

물비면

 

이번에 가서 보니까 청담면옥 인기추천 메뉴라고 물비면이 있길래 주문해보았어요~

시원한 물냉면과 얼큰한 비빔냉면의 두가지맛을 합쳐 놓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물냉면에 비빔의 양념장이 들어갔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육전이랑 면이랑 살짝 잘라서 섞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