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

반응형

▶ 동문재래시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제주공항에서 10분정도의 거리에 있는 동문재래시장에 방문해보았어요~

야시장에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ㅎㅎ

시장 앞쪽에 주차장도 크게 있고 주차장 1층에 공중화장실도 있더라구요~

 

 

 

 

각종 과일부터 토산품, 수산물, 축산물, 건어물, 떡집 그리고 시장입구 부터 쭈욱 야시장이 열려있어서 먹거리도 다양하게 엄청 많더라구요~ 마음 같아선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줄이 길고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몇개만 선택해서 먹었다는게 조금 아쉬워요 ㅎㅎ 다음에 또 가야지하는 마음이 들게 하더라구요~

 

 

 

 

 

볼거리 먹거리 다양하게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돌아다녔습니다~

제주도에서 재래시장의 묘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는 걸 추천 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