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산방산 본점 ' 한판 횟집 ' 고등어회 딱새우 분위기 맛집

반응형

▶ 제주한판횟집 제주산방산본점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114번길 87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846

 

한판횟집

 

 

 

 

 

미리빌 힐링타운쪽에 있고 산방산 근처라서 탄산온천, 황우치해안,

용머리해안등 관광지하고도 가깝더라구요~

가게 앞에 주차하면 될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

 

메뉴가 정갈하고 깔끔했고

고딱세트 먹으러 간거라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실내인테리어도 외국에 온거 처럼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밖에는 산방산뷰~!!

 

 

 

기본반찬
고딱세트

 

고등어 딱새우회 한판 세트!!

사실 고등어 회를 제대로 처음 먹어보는데 

혹시 비린맛이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신선하고 고소했어요!!

특히 같이 주신 양파절임? 채소무침이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도 전혀 없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딱새우도 신선하고 탱글탱글 식감이 좋더라구요!

 

 

매운탕

 

회먹을때 매운탕도 빠질수 없죠~

얼큰하니 한뚝배기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양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매운탕까지 먹으니까 딱좋더라구요~

가까운 곳에 있다면 

자주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