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내당역 양꼬치 맛집 ' 신천운양꼬치 '

반응형

▶ 신천운 양꼬치 대구본점

▷ 대구시 서구 달구벌대로 1831 / 대구시 내당 1동 63-22

 

 

 

 

 

한번씩 지나갈때마다 안에 사람이 엄청 많고 줄도 길어서

선뜻 유명한 걸 알아도 갈 엄두가 잘 안났었어요 ㅎㅎ

양꼬치 맛있는 집을 찾다가 

믿고 먹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많길래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지하철 2호선 내당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요~

 

 

 

 

중국인이 운영하는 양꼬치 전문점이라 누린 내도 없고 기름기가 많은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부위에 기름이 많은 편이라 구울때 불이 자주 나긴하더라구요~

그래도 확실히 고소하고 더 담백했어요!!

 

 

 

같이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먹다보면 올라오는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맛있게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역시 소문난 맛집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양꼬치 자주 먹는 편이 아니였는데 한번 다녀오고 나서

한번씩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