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든든한 한상차림 ' 해녀밥상 '

반응형

▷ 해녀밥상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61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075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항 바로 앞에 위치한 해녀밥상~

바닷가를 마주 보고 밥 먹는 느낌이라 

밥맛이 더 좋은 거 같은 너낌적인 너낌쓰 ㅎㅎ

 

 

 

현지에서 해녀로부터 공급받아서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푸짐한 밥상은 오랜만이라 뭐부터 먹을지 행복한 고민이 되더라구요 ㅎㅎ

 

 

 

 

옥돔구이 부터 각종 해물장에 메밀전에 돼지고기 볶음까지 

하나하나 다 맛있고 진짜 정성이 많이 들어갔다는 것을 알겠더라구요~!!

배부리게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하루가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