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내당역 맛집 "송우당"

반응형

▶ 송우당 본점

▷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 101-15 / 대구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808

 

송우당

 

든든하게 한식 먹고 싶을때 종종 가는 송우당입니다~

부모님이나 어른들하고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ㅎㅎ

원래는 가면 무조건 밥을 먹는데 이번에는 날이 너무 더워서 도토리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7500원

 

냉면

 

국물이 살얼어 있어서 정말 속이 시원해지는 맛이 였어요!

도토리물냉면은 처음이라 맛은 익숙한 냉면 맛이랑은 조금 달랐어요~

슴슴한 맛이 난달까 뭔가 고소하면서 쓴맛까지는 아닌데 약간의 텁텁함?

제입에는 면의 맛은 조금 특이했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였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실 맛 ㅎㅎ 그치만 맛을 떠나서 굉장히 시원하고 쫄깃했어요!

예전에 떡갈비랑 정식을 주로 시켜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냉면보다는 한식이 더 제입에는 맛있게 느껴졌어요!

개인차가 있으니 건강한 or 특별한 냉면 한번 먹어 보고 싶다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