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샌드위치 토스트 맛집 " 에그드랍 " 추천 메뉴

반응형

중독성 강한 에그드랍~!

일주일에 적어도 한번은 가는 것 같아요 ㅎㅎ

저의 최애 메뉴는 아보홀릭과 더블 치즈 베이컨입니다~

 

아보홀릭

 

원래는 주로 더블 치즈 베이컨만 주구장창 시켰었는데 

한때 아보카도에 빠졌던 시기에 우연히 먹어보게 되었어요~

재료는 아보카도와 스크램블 에그가 기본적으로 있고 랜치소스가 들어가요!

적당히 고소하면서 달큰한 맛이 나서 단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더블치즈베이컨

 

기본적으로 단짠 극강의 맛이랄까 ㅎㅎ

개취에 딱 맛는 메뉴입니다~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치즈에다 랜치 소스와 스리라차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요!

단점은 먹다보면 좀 느끼함이 올라올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저는 항상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요~!

사진 보니 또 군침이 ... ㅎㅎ

내일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