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조개구이 맛집 "아싸 가리비"

반응형

▶ 아싸 가리비

▷ 대구 달서구 상인동 1332-127 / 대구 달서구 상화로 289

 

아싸 가리비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니 조개구이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맛있는 조개구이집을 찾다가 한번 가보았어요~

 

메뉴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고 식사류도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떡볶이가 참 맛있더라구요!!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하니 바로 튀겨주시는 것 같았어요~

두번 리필했는 건 안비밀 ㅎㅎ

 

가리비+키조개 구이 대자

 

기리비와 키조개 구이로 제일 큰거 먼저 주문했어요!

 

조개구이

 

저 양념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콤하고 치즈가 듬뿍들어가서 고소했어요~

 

 

해물라면

 

식사로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홍합이랑 조개가 산처럼 쌓여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궁물이 시원했어요!

조개구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조만간 조개찜 먹으러 한번 더 가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