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두류동 이월드 83타워 맛집 "애슐리퀸즈"

반응형

▶ 애슐리퀸즈 이월드점

▷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 산302-11 / 대구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 평일 11:00 - 21:00 샐러드바 마감 20:30펼쳐보기

    주말 11:00 - 21:00 샐러드바 마감 21:00

 

 

 

팔삼타워 1층에 있는 애슐리 퀸즈입니다~

일단 산아래 위치하고 있어서 자가이용이 아니면 식사전에 가벼운 등산을 하셔야합니다 ㅎㅎ

 

퀸즈플러스 평일런치 17,900원

퀸즈플러스 평일디너 25,900원

퀸즈플러스 주말 27,900원

퀸즈플러스 초등학생 12,900원

 

저는 평일 디너에 갔어요!

 

애슐리퀸즈 이월드점

 

저녁이라도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물론 매장이 넓어서 조금더 간격을 두고 좌석 배정을 하는 거 같긴했어요

무튼 주변에 사람이 없어서 조금더 편하게 식사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애슐리 스테이크

 

스테이크행사

 

스테이크를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맛은 일반적으로 돈주고 사먹는 스테이크 정도의 질은 아니였고

그래도 바로 구워서 주니까 괜찮았어요! 

 

 

 

단돈 삼천원만 추가하면 맥주랑 와인 무제한이더라구요!

맥주랑 먹으면 좋을 만한 음식들이 많아서 고민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음식을 제대로 못 먹을것 같아서

이번엔 패스!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고 초코 퐁듀 부터 아이스크림, 와플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는 특히 초밥이랑 롤이 맛있더라구요!

밥양이 적어서 여러개 먹어도 크게 부담없었어요~

 

 

 

어두워지니까 조명이 쫘악 켜지면서 야경도 좋더라구요!

조금 여유롭게 식사하고 싶을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쌀쌀해지기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