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맛집 "봉주르 소몽"

반응형

▶ 봉주르 소몽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31-9 / 대구 수성구 동원로 1길 26

 

 

봉주르 소몽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느낌의 봉주르 소몽

이름은 예전에 많이 들어봤었는데 줄을 밥 시간때 줄을 서있는 경우가 많아서 

지금까지 가볼 기회가 없었어요

 

메뉴

 

이번에는 운이 좋게도 줄이 없어서 바로 착석! ㅎㅎ

음료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연어초밥

연어초밥 주문하니까 원하는 굽기 물어보시더라구요~

전부 다 생초밥으로 해도 되고 반반 해도 된다기에 2개 중 하나는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입에서 녹는 느낌이였어요! 양이 조금 아쉽긴했지만 ㅎㅎ

 

생연어초밥

 

생으로 먹는게 좀더 부드럽고 입안으로 쏙 넘어가는 느낌이였고 구운연어는 조금 더 고소한 맛이 나요!

 

와인티

처음에 잔으로 파는 와인인줄 알았는데 와인차 더라구요 ㅎㅎ

맛은 깔끔하고 살짝 살큰했어요! 

더울때 얼음 많이 넣어서 마시니까 완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세비체

양이 살짝 부족해서 샌드위치를 주문할까하다가 세비체라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했어요!

생토마토에 살짝 세콤한 양념이 된 연어 샐러드같은 느낌이였는데 

입맛도우기 좋을거 같고 맛있었지만 역시 양이 아쉬웠어요!

 

연어 좋아하시면 다양한 연어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