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들안길 맛집 "소풍가"

반응형

▶소풍가

▷대구시 수성구 들안로 20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153-5

 

 

소풍가

 

 

들안길에 한식 맛집 소풍가~

한식대첩4 우승자의 한식당이라고 듣고 처음 방문했었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서 보쌈 먹고 싶을 때 종종 방문하고 있어요~

 

 

 

보쌈정식

 

 

소풍가 메뉴

 

메뉴도 다양해서 입맛에 따라 여러개 시켜서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반찬

 

요렇게가 기본 반찬들입니다~

가지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알차고 건강한 맛입니다. ㅎㅎ

 

 

보쌈만두전골세트

 

대표메뉴인 보쌈 만두 전골 세트를 주문했어요~

 

 

보쌈
해물파전

 

재료가 엄청 건강한 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기억이.....

개인적으로 얇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보쌈정식

 

 

보쌈 김치가 넉넉해서 좋았어요!

 

 

마무리는 칼국수로 합니다 ㅎㅎ

육수랑 만두 찌는 통 처럼 생긴 곳에 3단계로 나눠서 재료를 주시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맨 마지막에 죽만드는 재료이구요

 

 

요거는 육수에 넣을 야채칸~

 

 

마지막으로 형형색색의 만두들 ㅎㅎ

 

 

 

마지막에 죽을 먹는데 진짜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만두 넣고 끊인 물이라 그런지 간을 따로 안해도 간간하니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