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있는 김밥 " 바뷔치 " 매참 매콤 김밥

반응형

 

대구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바뷔치의 매참 김밥~ 매콤한 참치 김밥이라는 뜻이 랍니다. ㅎㅎ

주변에는 없어서 잘 못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시내 나간김에 들렀습니다~

 

바뷔치

 

▶ 바뷔치 중앙로점

▷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81길 1 / 대구시 중구 동일동 35-7

 

 

바뷔치 메뉴

 

바뷔치하면 매참 김밥이지만 김밥의 종류도 다양하고 토스트도 굉장히 맛있어요~

오늘은 매참 김밥과 우엉 김밥을 주문했어요!

 

바뷔치 중앙로점

 

날씨가 더워서 먹고 갈까했지만 요즘 코로나 상황이 안좋아서 포장하기로 결정!

 

 

 

바뷔치 포장하면 항상 진분홍 비밀에 넣어주시더라구요 ㅎㅎ

 

바뷔치 김밥

 

김밥은 다들 한줄로는 배가 안부르잖아요... ㅎㅎ

기본 두줄은 시키는 편이고 아니면 김밥 한줄에 토스트 하나 시켜먹어도 조합이 굿!

 

 

우엉김밥

 

저는 우엉을 좋아해서 우엉김밥도 짭쪼름하니 참 맛있어요~

 

매참김밥

 

속이 꽉 차있고 입안에 한입 가득에 씹으면 참치에 고소하고 기름 때문에 조금 느끼할수 있는 맛을 매콤한 소스가 잡아줘서 조화가 너무 좋아요~! 처음 먹었을때는 너무 맛있어서 몇일 내내 매참만 먹었다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