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수림식당'

반응형

▶ 수림식당

▷ 대구시 중구 달구벌대로 2077 / 대구시 중구 계산동 2가 200 현대백화점 지하1층 

 

 

진하고 얼큰한 국물의 탄탄면이 생각날때 찾는 수림식당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인지 국물이 땡기는 시즌이 돌아왔어요 ㅎㅎ

수림 식당은 대구 시내의 현대백화점 지하1층에 있어요!

 

메뉴

 

저는 항상 탄탄면을 먹었는데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칸막이가 잘 되어있어서 오픈된 공간이여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국물이 사골육수에 매콤한 소스를 푼거 처럼 진한 얼큰해서 너무 맛있어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 ㅎㅎ

오랜만에 저의 최애 탄탄면 먹고 온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