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수성구 '비스트로 공작새'

반응형

▶ 비스트로 공작새

▷ 대구 수성구 범어로 24길 10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24-5

 

메뉴

 

음식도 맛있지만 분위기 맛집인 비스트로 공작새 드디어 방문해보았어요!

 

크랩 비스크파스타 / 몰치킨스테이크 / 두더지 피자

 

두명가면 메뉴 세가지 주문해야 배부르게 먹는다고 다녀오신 분들의 조언으로 먹고 싶은거 다 시켰지요 ㅎㅎ

실제로 피자 한조각 정도 남기고 모조리 먹어 치웠답니다 ^^

 

두더지 피자

 

사실 이 피자가 궁금해서 간거였는데 기대만큼 맛있더라구요!

일단 도우가 얇고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토핑도 잘어우러져서 상콤하면서 살짝 짭쪼름하게 맛있었어요~

 

크랩비스크파스타

 

저는 주문했던 3가지 메뉴 모두 맛있었는데 그 중에 하나만 꼽으라면 크랩 비스크 파스타를 뽑을 것 같아요~

고소하면서 크림 베이스인데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녁으로 오면 더 분위기 있고 좋을것 같아요~~

올해가 가기전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