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광장코아 맛집 " 꼬햐 " 닭요리 닭특수부위

반응형

▶ 꼬햐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44길 68 1층 107호 /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7-2

 

 

꼬햐

 

 

 

다이어터들이 죄책감을 덜가질 수 있는 닭구집이 있다고 해서 

저는 다이어터는 아니지만 ㅎㅎ 

닭 특수부위 구이는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메뉴판

 

 

다양하게 부위별로 주문할 수도 있고 세트로 시킬수도 있더라구요~

처음 간거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여러가지 시켰지만 뭐가 뭔지 도통 알수 없던 찰나에

벽에 친절하게 부위별로 적혀져 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염통이나 닭발처럼 딱 티가 나는 부위말고는

구워 먹었을때 큰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에 다양한 종류를 먹을 수 있어 

재밌고 좋았어요 ㅎㅎ

 

 

 

해물땡초라면

 

 

국물 빠지면 섭섭하니까 얼큰한 땡초라면 주문했어요~

뭔가 고소하면서 깔깔해서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오늘도 한끼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