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대봉동 맛집 ' 동인식육식당 ' 대봉점

반응형

 

▶ 동인식육식당 대봉점

대구 중구 대봉로 213-1 / 대봉동 138-3

 

 

 

 

 

기력 보충에는 소고기가 최고쥬...ㅎㅎ

가성비 좋고 질 좋은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동인동 식육식당을 발견했슴당!!

 

 

 

 

 

지하철 3호선 건들바위역 4번 출구에서 가깝고

동성로 시내에서는 그리 멀리 않은 곳에 있더라구요~

 

 

메뉴판

 

 

 

메뉴 구성도 알차더라구요~

고기류 뿐만아니라 전골이나 볶음, 나가사끼탕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당 ㅎㅎ

마음 같아선 하나씩 다 시켜먹어보고 싶었지만 

고기보충하러 갔으니 이번에는 목적에 충실하는 걸로!!

 

 

 

 

 

내부도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고기도 앞에 가서 이렇게 직접보고 고를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인분으로 시키면 애매할때가 있는데 

이렇게 원하는 부위와 양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매력적이였어요!!

 

 

밑반찬

 

기본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특히나 바로 무친거 같은 재레기가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살짝 구워서 바로 먹으니 입에서 사사삭~

많이 먹고 기력보충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

지갑은 가벼지고 위는 든든해져서 나왔습니다~

 

 

 

소고기 듬뿍 된장찌개

 

 

아무리 배불러도 마지막엔 

된장찌개로 마무리해줘야 제대로 먹은거 같은 너낌적인 너낌 ㅎㅎ

 

 

 

 

 

 

 

 

 

 

 

※ 내돈내산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